본문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혐의, 경찰 조사 예정

구하라가 남자친구를 폭행하였습니다. 구하라 측은 남자친구의 일방적인 폭행이 아니라 쌍방폭행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구하라는 굉장히 인기 걸그룹 카라의 맴버였는데요. 연예인의 뒷모습이 발칵 뒤집어지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더욱 얻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에는 구하라 지라시도 논란이 되면서 많은 논란이 있었죠. 지금부터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사건이 어떻게 된건지 알아보겠습니다.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으로 경찰 조사구하라 남자친구 폭행으로 경찰 조사


가수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으로 경찰 조사예정

서울 강남경찰서는 13일 "자신이 구하라 남자친구라 주장하는 A씨로부터 구하라에게 폭행 당했다는 신고가 들어와 조사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구하라와 A씨는 빠른 시일내에 출석을 요구해 자세히 조사할 것이라고 하였는데요. 폭행 발생 장소는 구하라 자택인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의 빌라라고 합니다.



구하라는 헤어지자고 요구한 A씨와 다툰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하지만 구하라는 남자친구 일방적인 폭행이 아니라 쌍방 폭행을 주장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구하라 남자친구도 약간 못난 구석이 있는 것 같네요. 여자한테 맞고 경찰에 신고라니.. 구하라가 유명인이라는걸 이용해서 경찰에 신고한 것 같습니다.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구하라 남자친구는 누구일까?


가수 구하라 남자친구는 누구일까?

가수 겸 배우 구하라의 남자친구는 누구인지 많은 관심이 나오고 있습니다. 구하라 남자친구라고 알려진 사람은 27살로 구하라와 동갑으로 추정됩니다. 그리고 아직 구하라 남자친구가 연예인인지 아닌지 여부는 알 수 없지만 곧 네티즌들이 찾아내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도 구하라 남자친구가 누구인지 매우 궁금합니다.



그리고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 진실도 아직 밝혀진바 없습니다. 신고는 구하라의 남자친구 일방적인 폭행이지만 구하라 측은 쌍방폭행을 주장하고 있으니 말이죠. 구하라 남자친구 또한 폭행사건에 있어서 경찰에 출석하여 조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으로 경찰 조사구하라의 악재는 이제 끝날까?


구하라 계속된 악재 언제까지?

구하라는 지난 5일 자살 지라시때문에 곤혹을 겪은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혐의로 인해서 또다시 언론에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구하라는 좋은 뉴스가 아니라 나쁜 뉴스로 인해서 계속 언론에 비춰지니 스트레스 또한 많이 받을 것 같습니다.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혐의 사건이 빨리 해결되고 좋은 모습으로 다시 언론에 나왔으면 좋겠네요. 최근에 구하라가 하는일들이 잘 안되는 듯 합니다. 이상으로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혐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하셔도 눌린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