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주 태양광 화재

영주 태양광 화재가 발생하였습니다. 12일 오후 3시 55분에 영주 태양광 발전소에서 화재가 발생 해 1시간 10분만에 진화가 되었는데요. 태양광 발전소가 친환경이다 어쩌다 하더니 재산피해와 그 일대 환경을 쑥대밭으로 만들었습니다. 더불어서 영주 태양광 화재 원인조차 파악을 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영주 태양광 화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주 태양광 화재


영주 태양광 화재(영주 태양광 화재 발생)


경북 영주 태양광 화재

12일 경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55분 영주 태양광발전소에서 화재가 발생해 1시간 10분만에 진화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영주 태양광 화재가 나자 소방당국은 소방차 8대와 소방관 25명을 투입해 1시간만에 진화를 완료하였는데요. 이번 영주 태양광 화재로 인해서 약 20억원의 재산피해를 냈다고 합니다.



영주 태양광 화재원인은 아직 밝히지 못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경북소방본부 관계자는 "발전소 관계자 등을 사앧로 정확한 피해액과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안전하다던 친환경에너지에서 이런 대형 화재가 발생하고 20억원이나 되는 돈을 날려버렸네요. 문재인님 어떻게 된건가요?


영주 태양광 화재


영주 태양광 화재(영주 태양광 화재 환경은 괜찮나?)


영주 태양광 화재, 오히려 환경파괴

이번 영주 태양광 화재로 해당 일대의 환경은 완전히 쑥대밭이 되었다고 합니다. 태양광 패널들이 화재에 잿더미가 되었는데요. 엄청난 환경재앙을 불러올 것으로 보입니다. 안그래도 태양광 패널에 중금속이 있다 없다 말이 많은데 어째든 유해한 성분이 없는건 매한가지인데요. 이런 태양광 패널이 불에 탔으니 전부 토양이나 공기로 날라갔겠죠.



해당 영주 태양광 화재 토지는 완전 쑥대밭이 되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렇게 안전하고 친환경이라던 태양광에너지인데 이게 어떻게 된일일까요? 문재앙 대통령님 공식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아직 태양광 사업은 시작도 안했는데 벌써부터 삐그덕삐그덕 태풍오면 태풍오는대로 난리~ 영주 태양광 화재면 화재로 난리. 그야말로 대한민국에 재앙이 넘쳐흐릅니다.


영주 태양광 화재(태양광 재앙은 이제 시작일뿐)


영주 태양광 화재 20억 피해 감당은 어떻게?

영주 태양광 화재 20억의 재산피해를 내고 전소되었는데 이해 대한 피해금액은 보상은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영주 태양광 화재 피해금액은 어쩌긴 뭐 어쩝니까. 누가 보상해줄 수도 없고 그냥 20억 공중으로 다 태워버린거죠. 그렇게 안전하다고 했는데 이게뭔지 참 ㅋㅋ



태양광 패널의 재앙은 아직 시작도 안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태양광 패널이 깔리기 시작하면 생태계교란, 유해물질 배출, 태양광 패널 처리 비용 등등 문제는 계속됩니다. 태양광이 친환경에너지고 대체에너지다? 일본 태양광 발전소 기업들 90%이상이 적자로 부도내고 망했습니다. 우리의 문재앙님은 일본의 코스를 그대로 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