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신천지사이트

[단독]신천지 홈페이지
[단독]신천지 홈페이지, 해킹 당했다... "중학생에 다털렸죠"
 
조선일보언론사 선정  8시간 전  네이버뉴스 
4일 오전 9시 현재 신천지 홈페이지 내 ‘코로나19 관련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가짜뉴스 Q&A’ 페이지에 접속하면 ‘신천지 사이트 중학생한테 다 털렸죠 ㅋㅋㅋㅋ’라는 팝업창이 뜨고 있다. 또 페이지 하단에는 같은...



신천지 홈페이지 중학
신천지 홈페이지 중학생 해커에 해킹…경기남부청 내사 착수
 
경향신문언론사 선정  10분 전  네이버뉴스 
이날 오전 신천지 홈페이지 내 ‘코로나19 관련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가짜뉴스 Q&A’ 항목을 접속하면 ‘신천지 사이트 중학생한테 다털렸죠 ㅋㅋㅋㅌㅋ’라는 문구와 ‘불상’ 사진이 담긴 팝업창이 떴다. 현재 해당...


"신천지 홈페이지 해킹
"신천지 홈페이지 해킹"…경기남부경찰청 내사 착수
 
연합뉴스언론사 선정  1시간 전  네이버뉴스 
이날 오전 한때 신천지 홈페이지에서 '코로나19 관련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가짜뉴스 Q&A' 항목을 클릭하면 '신천지 사이트 중학생한테 다 털렸죠 ㅋㅋㅋㅌㅋ'라는 문구와 '불상' 사진이 담긴 팝업창이 뜬 것으로...
신천지 홈피 해킹당해
신천지 홈피 해킹당해···접속땐 "중학생한테 다 털렸죠ㅋㅋㅋ"
 
중앙일보언론사 선정  5시간 전  네이버뉴스 
신천지에 따르면 이날 오전 교단 웹사이트 내 ‘코로나19 관련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가짜뉴스 Q&A’ 페이지에 접속하면 ‘신천지 사이트 중학생한테 다 털렸죠 ㅋㅋㅋ’라는 팝업과 함께 불상 이미지가 등장했다. 본래...


신천지 홈피에 ‘불상‘
신천지 홈피에 '불상' 떡하니…'중학생'에 털렸다(종합)
 
노컷뉴스언론사 선정  7시간 전  네이버뉴스 
4일 오전 9시 48분쯤 이단 신천지 홈페이지 사이트에 "신천지 사이트 중학생한테 다 털렸죠 ㅋㅋㅋㅋ"라는 팝업과 함께 '불상' 사진이 함께 등장했다. 신천지 홈페이지를 해킹한 해커는 '중학생'이라는 신분과 '불상'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