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광명7동 중국집 콩짜장 리뷰

오늘 저녁은 광명7동에 위치한 중국집 콩짜장에서 먹었습니다. 간짜장을 먹고 왔는데요. 저의 주관적인 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곘습니다. 


광명7동 중국집


광명7동에 있는 콩짜장 위치입니다. 광명 화영운수 부근에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맨 아래에 표시해 두겠습니다.


콩짜장메뉴


내부의 모습이구요. 자리는 좁지도, 넓지도 않는 적당한 넓이 입니다.


가게 내부모습


혼자서 먹기에도 좋습니다. 실제로 제가 갔을 때 혼자서 식사하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간짜장 곱배기를 시켰는데요 간짜장은 4,500원 곱배기는 5,500원 입니다.


중국집다꽝


단무지와 양파가 나오고 다음으로 제가 주문한 간짜장이 나옵니다.


간짜장고기


가격은 저렴했지만 생각보다 만족도는 높지는 않았습니다. 일단 고기량이 너무 적었어요.. 양배추와 양파가 95%정도 됬습니다. 고기량이 없다보니 감칠맛이 적었고, 씹는 맛이 부족해서 아쉬웠습니다. 


광명7동 중국집


고기가 조금더 많았다면 더 좋았을 간짜장면!

하지만 야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도가 높았을 것 같습니다.

저는 완전 육식주의자라서!


식사후 영수증


오늘 하루도 이렇게 마무리가 됩니다.

제 포스팅 잘 보셨나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하기 한번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하셔도 된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