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무확행 서장훈이 재혼에 대한 심경을 밝혔습니다.

SBS 예능프로그램 무확행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겁습니다. 특히 무확행에 출연중인 서장훈이 재혼에 대한 심경을 고백하면서 더욱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무확행은 서장훈, 이상민, 김준호, 이상엽등이 출연하는 예능프로로 무모하지만 무식하고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예능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서장훈, 이상민, 김준호라.... 하필이면 재혼남들이.. 혹시 SBS에서는 재혼을 노리고 출연자들을 섭외한것이 아닐까요..?ㅋ 무확행 서장훈의 재혼의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확행 서장훈무확행 서장훈이 이혼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무확행 서장훈무확행 맴버들 모습

무확행 서장훈 "재혼에 대한 용기가 점점 작아진다"

무확행에서 서장훈이 재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그동안 서장훈은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재혼이라는 재료로 많은 웃음을 주기도 하였는데요. 이번에는 재법 진진하게 무확행에서 이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서장훈의 재혼에 대한 생각은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새롭게 시작할 요기를 낼 마음이 점점 작아진다"라는 것입니다.



무확행에서 같이 출연중인 이상엽이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다시 결혼식을 올릴것이냐 물어보자 서장훈은 "그사람이 나를 정말 사랑한다면.." 이라고 곰곰히 생각하다가 특유의 "에이 됐다. 무슨 헛소리냐"며 손사래를 치기도 하였습니다. 이어서 서장훈은 내가 정말로 마음에 드는 사람과 다시는 만나기 힘들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고백해 현재 자신의 상황이 우울하다는 것을 고백했습니다.


무확행무확행은 목요예능 강자로 군림할까?


무확행 첫방송부터 대박 조짐

한편 무확행은 첫방송부터 대박조짐을 보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무확행에서 서장훈이 재혼에 대한 생각을 밝힌 것이 이슈가 될 뿐 아니라 이상민, 김준호 등등 예능 고수들이 나오기 때문인데요. 첫방송부터 시청률 3.5%로 단번에 지상파 목요 예능 1위에 등극하였습니다. 기존에 해피투게더가 1위였지만 그걸 재낀거죠.



특히 무확행에 출연중인 돌싱들의 삶의 애환을 보여주면서 웃픈 상황을 많이 연출애 시청자들에게 꿀잼을 전해준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목요예능의 돌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첫방송에는 탁재훈까지 깜짝 출연해 이혼, 이별, 부도등 저마다 다른 아픔을 재미있게 풀어나가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주기도 하였습니다.


무확행새로운 돌싱들의 조합, 기존에서는 찾아볼수 없었다.


무확행 다른 예능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재미를 보여주다

무확행은 일찍이 다른예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 조합을 시작으로 짠내 폭발스토리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돌싱남들의 모임이라는 것은 기존 예능프로에서 찾아보기 힘든 조합이죠. 하지만 이것이 대박이 터지면서 무확행은 단번에 목요예능 1위를 차지해버렸습니다. 과연 무확행이 꾸준히 목요예능 1위를 차지할 수 있을까요?



무확행 서장훈, 이상민, 김준호, 이상엽의 짠내 맴버들이 앞으로 어떤 신선한 조합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저마다 행복을 찾아 삶에 지친 시청자들에게도 희망을 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무확행에 대한 포스팅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밑에 하트 꾸욱 한번 눌러주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