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김재화 그녀는 누구인가? 진짜사나이 300에 출연도?

김재화가 진짜사나이 300에 출연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김재화가 누구인지 모르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김재화라는 사람이 배우인지 개그맨인지 가수인지 몰랐으니깐요. 그래서 이번에 진짜사나이 300 출연기념으로 제가 김재화씨가 누구인지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먼저 알려드리자면 김재화씨는 여배우 입니다!


여배우 김재화김재화가 진짜사나이 300에 출연하면서 인기!


김재화배우 김재화로써의 출연작은 어떤것들이 있을까?


여배우 김재화, 출연작은 어떤 것이 있을까?

김재화씨는 앞서 말했다시피 여배우입니다. 그렇다면 대표적으로 어떤 역할을 해왔는지 알 필요가 있겠죠? 김재화씨는 먼저 주연작으로 영화에 출연한적이 많이 없는 듯합니다..ㅠㅠ 아쉽네요. 영화에는 단역이나 조연으로 출연을 많이했습니다. 수지와 김우빈이 주연으로 출연한 함부로 애뜻하게에서 김봉숙역을 맡기도 하였고, 공모자들이나 황해 등에도 출연하였다고 해요. 제가 자세히 말씀안드리는 이유는 그다지 여러분들 기억에 있지 않을 것 같아서그럽니다.



김재화씨가 많은 작품에 출연은 했지만 크게 성공한 영화들이 없어서 그런지 사람들에게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듯 해요. 영화의 데뷔작은 영숙이라는 영화로 주연을 맡았으며 2005년작입니다. 데뷔한지 오래된 배우죠? 이제서야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 꽃을 피우지 않을까 싶습니다. 김재화씨가 영화로는 아직 큰 성공은 못했지만 이번 기회로 터닝포인트가 되지 않을까요?


김재화디데이에 출연한 김재화모습


김재화프로화이팅러 김재화의 열정적인 모습


김재화, 절대 밀리지 않는 프로화이팅러 모습 보여줘

진짜 사나이 300에서 김재화씨는 굉장히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입교 동시에 진지하고 열성적인 모습으로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하이라이트는 체력검정에서 나옵니다. 윗몸일으키기에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며 계속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오래달리기에서도 끝까지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자신도 힘들텐데 주변 동료를 챙기는 모습이 엄청 어른스러워 보이더라구요. 김재화씨의 매력이 표현되는 순간이였습니다. 오랫동안 방송생활을 해서 그런지 주변사람들을 잘챙기는 듯 합니다. 첫방송부터 긍정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저격한 김재화씨가 앞으로 진짜 사나이 300을 통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진짜사나이 300 김재화과거 진짜사나이와 달라진것은 무엇?


진짜사나이 300외국인 데리고오는것도 그대로임..


진짜사나이 300, 똑같은 플랫폼 논란에도 시청률 11% 돌파

한편 김재화씨가 출연한 진짜사나이가 시청자들에게 가짜사나이 소리를 듣는 둥 비판을 받으면서도 시청율은 11%를 돌파하면서 흥행조짐을 보여줬습니다. 진짜사나이 300도 사실 전작 들과 비교해서 전혀 다른 그림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출연자만 바뀐거지 내용상 바뀐거 없어 보이는데요.



아쉬운점은 그동안 쉬면서 뭔가 발전된 예능프로모습을 보여줄지 알았는데 그냥 그대로 할꺼면 왜 쉬었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진짜 1도 달라진거 없습니다. 출연자만 바뀐 진짜사나이.. 그래도 워낙 군대라는 소재가 다루기 좋다보니 시청률은 잘나온 것 같습니다. 김재화 같은 분의 새로운 분이 매력을 표출하는 것도 영향이 있기도 하구요.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