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김정은 노벨평화상 후보? 세상이 미쳤다.

김정은 노벨평화상 후보로 거론된다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세상이 미쳤다 단단히 미쳤습니다. 1년전까지만 해도 핵시설 개발로 아시아권을 긴장떨게 만들었던게 김정은인데 노벨평화상이라뇨? 혹시 이 생각에 동조하시는분 계신다면 정신병원부터 가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김정은에게 노벨평화상 후보를 준다? 칼들고 집에 들어온 강도가 사람안죽이고 그냥 빠져나왔다고 노벨평화상으로 거론되는거랑 똑같습니다. 김정은 노벨평화상 후보라니 정말 어처구니 없는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김정은 노벨평화상 후보김정은 노벨평화상 후보? 택도없다. 북한의 인권을 봐라


세계 최악의 인권유린 국가 수장이 노벨평화상 후보로 거론?

김정은이 노벨평화상 후보로 거론된다는게, 이걸 기사로 내보낸다는게 이미 빨갱이들이 세상을 판치는거가 아니고 뭡니까? 북한은 최악의 인권유린국가 입니다. 그 북한의 수장이 김정은인데 노벨평화상이라고요? 어이가 없습니다 ㅎㅎ 게다가 지금 북한이 실질적인 비핵화는 한걸음도 진행되지 않는 상태에서 노벨평화상 후보라..



자기의 친척들을 서슴없이 죽이는 김정은이 노벨평화상 후보를 받는다면 이제 노벨상은 의미가 없겠네요. 도대체 김정은 노벨평화상 후보로 거론되는 근거가 뭔지 알고싶습니다. 김정은이 평화를 위해서 한 행동들이 뭐가 있죠? 혹시 자기들이 만들어낸 핵무기 때문인가요? 아니면 그냥 트럼프랑 악수 몇번한거 때문에? 이유를 당최알수가 없습니다.


김정은 노벨평화상 후보핵미사일 개발한게 김정은인데 노벨평화상후보로? 개가 웃겠다.


사람죽이겠다고 협박했다가 취소했다고 그게 노벨평화상 후보로?

김정은은 1년전까지만 해도 핵무기 개발에 열을 올리면서 한반도를 위협시키는 인물입니다. 그런데 그 위협을 뒤로 무른다고 노벨평화상 후보 거론이라뇨? 저는 김정은 면상만 봐도 토악질이 나옵니다. 좌파 새기들은 항상논리가 없죠. 재벌3세들이 아버지 잘만나서 돈 많이가지는건 비판하면서 정작 금수저 오브 금수저인 김정은에게는 머리를 조아리니 말이죠.



북한은 아직 핵무기 관련해서 포기한게 하나도 없습니다. 그냥 핵무기 개발시설만 없앤것 뿐이죠. 이미 핵무기 개발이 완료됬으니 개발시설은 필요가 없으니깐 치운겁니다. 이를 미국도 알고 있기 때문에 압박을 계속하고 있는거죠. 중국, 러시아만 반대를 하고 있는데 이들은 원래 빨갱이 정권이니 당연히 북한편들어주는거고요.


김정은 노벨평화상 후보이둘은 답이없다.


김정은이 한게 뭐가 있길래 노벨평화상 후보로 거론될까?

김정은이 도대체 뭘 한게 있길래 노벨평화상 후보로 거론이 되는걸까요? 혹시 아시는분 있다면 아래로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지금 언론에서는 김정은을 미화하고 난리가 났습니다. 아마 정부주도하에 진행이 되고 있는 미화작업이겠죠. 문재인 이새기는 미국이 금리를 올리든 말든 한국일자리가 어쩌든 말든 그냥 북한이 최고니깐요 이제 언론에서 김정은을 숭배하는 일도 머지 않았습니다.



노벨평화상의 취지를 좀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김정은은 노벨평화상 후보가 아니라 가장 빨리 처분해야할 대상 1호입니다. 지금 평양 잘사는 모습만 언론에서는 보여주면서 바뀐 북한이라고 말하는데, 평양은 원래부터 어느정도 살았습니다. 북한에서는 현재 과거보다 더 힘들게 살고 있습니다. 제발 김정은 노벨평화상 후보 거론 이런기사좀 내지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