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어린이집 교사 투신, 정작 이모가 사건의원인?

어린이집 교사 투신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번 어린이집 교사 투신사건의 원인이 엄마가 아니라 정작 한 이모가 유난을 떨면서 벌어진 일이라고합니다. 굉장히 어이가 없는데요. 사실 애초에 어린이집 교사 투신할만한 사건도 아니거니와 사과할 이유도 없어보이는 일인데, 어찌되었건 엄마에게 사과를 했고 해당 어린이의 엄마 또한 사과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모가 왜 유난을 떨었던걸까요? 지금부터 어린이집 교사 투신 사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집 교사 투신어린이집 교사 투신 국민청원모습


어린이집 교사 투신 사건의 발단은?

어린이집 교사 투신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전 3시정도에 경기 김포시 통진읍 한 아파트에서 인근 어린이집 교사 A씨가 숨진채 발견된겁니다. 어린이집 교사는 무려 아파트 14층에서 투신하였으며 유서가 발견되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된다고 해요. 어린이집 교사 투신 유서에는 사건발단의 원인인 원생B군과 가족에 대한 미안하다는 내용이였습니다.



앞서 어린지입 교사 투신을 한 A씨는 어린이집 원생 B군에게 학대를 했다고 의심을 받아왔는데요. 사실 학대도 아니였습니다. 어린이집 가늘 나들이 행사 때 B군을 밀쳤다는 의심을 받아 온것인데요. 동료 교사에 의하면 아동이 돗자리를 정리하고 있는 A씨에게 안아달라고 요구하자 어린이지 교사 A씨가 청소중이라는 이유로 제지했고 이과정에서 넘어졌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걸 맘충들이 어린이집교사가 축제장에서 원생을 밀쳤다면서 신고한거죠. 으으 맘충들 극혐 충 충 하는 이유가 다있죠?


어린이집 교사 투신엄마도 괜찮다는데 이모가 문제?


어린이집 교사 투신 이유는 정작 이모 때에?

해당 사실이 폭로되자 어린이집 교사 A씨는 신상을 공개 당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어린이집 측과 교사가 해당 아이 엄마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엄마도 수긍하면서 오해가 풀렸다고 합니다. 그런데 해당 아이가 자신의 조카라고 주장한 인물이 맘카페에 다시 글을 올렸고 12일에는 어린이집을 찾아가서 거세가 항의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결국 맘카페에서 결국 비난이 계속되었고 어린이집 교사 투신 한 원인이 되었습니다. 정작 엄마는 오해를 인정했는데 이모라는 사람이 나타나서 생쇼를 친거죠. 해당 아이의 이모라고 주장하는 인물은 살인교사 혐의로 감방에 넣어야 합니다. 물론 이에 동조한 맘카페 충들도 마찬가지이구요.


어린이집 교사 투신해당 맘충들이 살인자다


어린이집 교사 투신, 결혼앞둔 예비신부

어린이집 교사 투신한 A씨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였다고 합니다. 얼마나 마음 고생이 심했으면 결혼을 앞두고 이런 결정을 했을까요? 이게 다 김포 맘카페 충들과 해당 아이의 이모떄문입니다. 동료교사들도 이번에 어린이집 교사 투신한 A씨까 좋은 사람이자 좋은 선생님이였다고 입을 모으고 있습니다.



마녀사냥으로 인해서 어린이집 교사 A씨가 투신한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과연 해당 아이의 이모는 뭐라고 할지 궁금하네요. 엄마도 오해를 풀었는데 자기가 뭐라고 그 난리를 쳐서 한사람의 인생을 없앴는지 말이죠. 살인죄로 처벌은 받지 않겠지만 당신은 살인자라고 면전 앞에다가 되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어린이집 교사 투신사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