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황교익 발언삭제, EBS 제 식구 감싸기?

황교익 발언삭제가 이슈입니다. EBS에서 방송된 질문있는 특강쇼에서 황교익이 백종원을 조롱하였는데요. EBS 다시보기 서비스에서 해동 황교익 발언 삭제를 한것입니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황교익이 백종원을 조롱한 것 때문에 서비스를 중단한 뒤 삭제해서 다시보낸게 아니냐는 추측을 했습니다. 한편 EBS 이사장은 유시민의 누나 유시춘인데요. 제 식구 감싸기 위해서 논란이 되는부분을 삭제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도 있습니다.


황교익 발언삭제(황교익 발언삭제 또 논란)


황교익 EBS 방송에서 백종원 흉내되며 조롱

황교익 발언 삭제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EBS에서 방영된 질문있는 특강쇼에서 황교익이 백종원 조롱논란이 있던 뚱뚱한 아저씨 발언을 삭제한것인데요. 황교익은 인간이 단만을 찾는이유를 말하면서 "과한당 섭취는 모의 균형을 깨트릴 수 있다고"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황교익은 백종원 흉내를 냈는데요.



텔레비전에서 조금 뚱뚱한 아저씨가 나와서 음식을 하는데 컵으로 설탕을 막넣는 장면을 보여준다면서 백종원 특유의 사투리 말투인 "괜찮아유~"를 따라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황교익이 또 백종원을 저격했다며, 뚱뚱한 아저씨는 백종원을 조롱, 외모를 비하한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EBS는 해당 황교익 발언삭제를 한것이죠.


황교익 발언삭제(사람들이 싫어하는데도 계속 방송에 나오는이유는?)


EBS 이사장은 유시민 누나 유시춘, 황교익 감싸기?

이번 황교익 발언삭제 가 논란이 되면서 EBS 이사장인 유시민 누나 유시춘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유시춘이 황교익을 감싸주기 위해서 해당부분을 삭제한 것이다라는 의혹이 있는거죠. 결국엔 맨날 적폐적폐 외치던 사람들이 스스로 제 식구 감싸면서 적폐가 하던 짓을 그대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황교익 발언 삭제부분이 그 증거이겠죠.



무엇보다 황교익이라는 사람이 EBS에 나와서 강연할 정도의 위치가 되는건지 의심스럽습니다. 전혀 전문성이라고는 없는 사람 같던대 말이죠. 그냥 전문성이라기보다는 자기 주장을 하는사람, 게다가 음식에다가 정치색을 끼워넣는 정치꾼이라고 보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떡볶이가 이명박이 유행시켰답니다. 그렇다면 평양냉면은 누가?


황교익 발언삭제(눈치가 있다면 스스로 수요미식회 하차해야)


황교익 백종원 저격, 논란되어도 계속

가장 큰 문제는 황교익의 백종원 논란이 예전부터 지속되어왔다는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송가에서는 계속 황교익을 써주고 있죠 그야말로 화이트리스트라 할만합니다. 수요미식회에서는 황교익 하차 요구가 빗발쳤지만 시청자게시판을 폐지하였습니다. 사실 이쯤 되면 황교익 스스로 하차하는게 맞는 그림같습니다만?



눈치없게도 황교익은 아직도 스스로 하차하겠다는 내용이 없습니다. 그럼에서 자신을 비판하는 사람을 적폐로 몰고 있죠. 이런 사람을 계속 방송에서 봐야하다니? 참으로 놀랍습니다. 이것도 현 정부의 능력이라면 능력이겠죠. 황교익 발언삭제도 그렇고 누군가 황교익을 지켜주고있다? ㅎㅎ 이명박 시절 그들이 참 많이 하던말인데 똑같이 현상황에서 쓰게 되네요. 눈치가 있다면 스스로 빠져주길 바랍니다. 황교익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