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오초희 이수역 폭행 언급

오초희가 이수역 폭행사건에 언급하였습니다. 오초희는 15일 자신의 SNS에 이수역 폭행사건을 언급하였는데요. 해당 글을 통해 오초희는 "머리짧다고 때렸다던데 나도 머리 기르기 전까지 나가지 말아야하나. 날씨도 추운 것도 무서운데"라며 이수역 폭행 사건에 대한 심정을 밝혔습니다. 해당 게시물로 인해서 오초희는 실검이슈에 오르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오초희


오초희(배우 오초희 이수역 폭행 언급)


오초희 자신의 SNS에 이수역 폭행사건 언급

배우 오초희가 이수역 폭행사건을 언급하였습니다. 오초희는 자신의 머리도 짧은데 밖에 무서워서 못나가겠다는 식의 발언을 하였는데요. 해당 사건이 머리가 짧아서 폭행을 당했다면서 자신도 머리가 짧으니 밖으로 나가기 두렵다는 식의 글이였습니다. 그런데 사실 오초희씨가 잘못된 내용을 전파하는게 아닌가 싶은데요.



머리가 짧아서 폭행을 당했다는 오초희씨의 주장이 사실인지 아닌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머리가 짧아서 폭행을 당한것이 아니라 술집에서 시끄럽다는 문제가 시비가걸리면서 폭행이 일어났다는걸로 아는데요. 오초희씨는 해당 이수역 폭행문제를 머리가 짧아서 단순히 묻지마 폭행을 당한 것처럼 발언을 하였네요.


오초희


오초희(오초희는 페미니스트일까?)


배우 오초희도 페미니스트일까?

한편 오초희도 페미니스트인지 여부에 대해서 궁금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해당 사건에 대해서 머리가 짧아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점과 자신의 머리도 짧은데 밖으로 나가지 못하겠다는 발언 등이 흔미 말하는 페미니스트들의 여성혐오로 인해서 범죄가 생긴것이라고 보기 때문인데요.



배우들의 페미니스트 선언이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그러니 오초희씨도 페미니스트라면 당당히 밝혀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페미니스트면 페미니스트다 말하면 됩니다. 그걸 비난하는 사람들이 이상한거죠. 하지만 페미니스트를 싫어하는 것도 개인의 자유이겠죠.


오초희


오초희(배우 오초희는 누구?)


오초희는 어떤 배우인가?

오초희는 최근 냄새를 보는 소녀 등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연기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국엔테테이먼트 소속으로 키 168cm 몸무게 48kg이라고 프로필에 나와있는데요. 최근에는 배우 오초희가 지난 1우러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홀에서 열린 전시회에 참가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오초희씨는 배우 활동뿐아니라 '아트테이너 작가전'에서 작품 4점을 선보이면서 심플하지만 독특한, 시원한 컬러감과 특유의 여성성이 돋보이는 작품을 선보여 다방면에서 활동중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초희씨가 옛날 옛적에 온게임넷에서 방송게임하시는 것도 본것같은데 다른분이랑 헷갈리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