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삼성바이오로직스 거래정지? 바로 다음날 풀린다?

삼성바이오로직스 거래정지금선위에서 발표 중인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결과.


삼성바이오로직스가 거래정지 당했습니다. 충격이 크네요. 증선위에서 일부 회계분식을 인정 이로 인해서 거래정지가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서 현재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시간외 단일가는 하한가에 있습니다. 이번 삼성바이오로직스 거래정지는 오늘 16:40분부터 내일 오전9시 사이로 내일 바로 풀린다고 합니다.


상장폐지 가능성은 없다고 하나 신뢰도 타격이 굉장히 클 것으로 보입니다. 이 사건이 아마 바이오주식들의 변곡점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내일 삼성바이오로직스를 비롯한 바이오주들 모두 하락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시간외 하한가를 보니 아예 거래가 되지 않네요. 내일 오전 9시에 거래정지가 풀린다고 하는데 주가가 어떻게 될지.. 어휴 상상도 안됩니다. 이로인해서 기관, 외국인, 개인 모두 손해를 입게 될 듯하네요.


이번 일로 인해서 삼성바이오로직스는 감사인 3년동안 달고 살아야합니다. 그 동안은 꼼짝 없이 정부 손에 묶여서 살 듯합니다. 현재 거래정지 된걸로 봐선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는 내일 무조건 -10%이상은 가겠네요.


그래도 다행인건 상장폐지 대상은 아니라고 합니다. 오늘 오후부터 삼성바이오로직스 거래정지 후에 내일 오전9시에 풀린다고하니 손절하실분들은 빠르게 손절하셔야겠네요. 아직 분식회계 논란이 완전히 끝난 것이 아니라 추후 논란 가능성이 더 있기 때문에 결정을 빠르게 해야할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