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오세린 봉구스 밥버거 네네치킨에 매각, 이유는?

오세린 봉구스 밥버거가 네네치킨에 매각되었습니다. 그런데 오세린의 봉구스 밥버거가 왜 문제가 되고 있는걸까요? 문제는 오세린이 점주들에게 아무 말도 안하고 네네치킨에게 봉구스 밥버거를 매각했다는 겁니다. 봉구스 밥버거 가맹점주로 꾸려진 가맹점주협의회는 이번 네네치킨와의 매각관에 대해서 전혀 공지가 없었다며 반발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봉구스밥버거 가맹점주협회는 본사를 가맹거래법 위반 등 이유로 겅정거래위원회에 신고한 상태입니다.


오세린 봉구스 밥버거오세린 봉구스 밥버거 네네치킨에 매각


오세린의 봉구스 밥버거 신화 여기서 끝나

오세린 봉구스 밥버거 신화가 네네치킨에 매각되면서 신화는 여기서 끝나게 되었습니다. 봉구스밥버거 오세린은 2011년 경기 수원 동원고, 동우여고 앞에서 주먹밥 노점상을 하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면서 오세린의 봉구스밥버거는 가맹점이 900여곳에 달할정도 사업이 커졌는데요.



하지만 오세린의 봉구스 밥버거 신화는 삐끄덕 거리더니 네네치킨에 매각되면서 끝이나고 말았습니다. 오세린은 2016년 5월부터 8월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3차례에 걸쳐 마약 투여를 한 사실이 적발되면서 하락세를 타기 시작했는데요. 이번에는 가맹점주들에게 아무런 말도 없이 봉구스 밥버거를 네네치킨에 매각한 것입니다.


오세린 봉구스 밥버거봉구스 밥버거 몰래 판 오세린 문제는 없나?


봉구스 밥버거 몰래 판 오세린 문제없나?

봉구스밥버거 가맹점주협회는 봉구스밥버거가 가맹거래법 위반 등을 위반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가맹점들에게 아무말도 없이 네네치킨에 매각했다는 이유로 말이죠. 봉구스밥버거 가맹점주들에게 아무말도 없이 네네치킨에 매각한 것은 분명 잘 못된 일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법적으로 문제가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오세린이 봉구스 밥버거 지분을 단순히 네네치킨에 판것이라면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기도 한데요. 이쪽 관련 법을 잘 몰라서 확실하게 대답해드릴 수는 없습니다만.. 법적인 문제가 있을까? 라는 의구심이 듭니다. 오세린이 어렵게 시작해서 봉구스밥버거를 키운것은 맞습니다. 자기가 회사를 키워서 지분을 넘기는데 문제가 있을까요?


네네치킨 봉구스 밥버거네네치킨 봉구스밥버거 인수가 오히려 호재아닌가?


봉구스 밥버거 앞으로 어떻게 될까?

오세린이 봉구스 밥버거를 매각하고 난뒤 가맹점주들은 아마 많이 불안해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봉구스 밥버거의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네네치킨이 안좋은 마음으로 오세린에게 봉구스 밥버거를 인수한 것도 아닐테고 분명 더 사업을 키우기 위해서 봉구스 밥버거를 인수한 것일겁니다.



그렇다면 네네치킨 봉구스 밥버거 인수가 오히려 호재가 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세린은 마약도 하고 사업경영 능력도 네네치킨에 비해서 떨어질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오세린이라는 오너리스크가 사라지면서 봉구스 밥버거에 호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이건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상으로 오세린 봉구스 밥버거 네네치킨 매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