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현광식 네네치킨 대표 "걱정하지 말아라"

현광식 네네치킨 대표가 걱정하지 말라며 봉구스밥버거 점주들을 안심시켰습니다. 논란이 된 포스단말기 교체 위약금 문제 등과 관련해서는 책임을 지겠다는 뜻도 밝혔는데요. 이로써 봉구스밥버거 네네치킨 매각건이 종결이 될 것 같습니다. 현광식 네네치킨이 어떻게 봉구스 밥버거 가맹점주인들을 진정시켰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현광식 네네치킨 대표현광식 네네치킨 대표 "걱정말라"


현관식 네네치킨 대표, 문제 수용 가능하다.

현광식 대표는 지금 봉구스밥버거가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네네치킨이 그대로 가지고 갈 것이라며 점주들을 진정시켰습니다. 이어서 현관식 네네치킨 대표는 점주들이 부당하게 피해를 입을 일이 없도록 할 것이라며 문제가 있다면 오 전 대표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다는 점도 시사하였습니다.



현관식 네네치킨 대표는 추가로 언제든지 점주들이 전화하면 받고 의논하겠다며 소통의 의지를 밝혔는데요. 현관식 네네치킨의 이 같은 발언으로 봉구스밥버거 사태가 한결 진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어떻게 보면 현관식 네네치킨 대표도 피해자 같네요.. 괜히 봉구스밥버거 때문에 여론악화만되고 말이죠.


현광식 네네치킨 대표가맹점주에게 부당한 피해는 없을 것


점주들에게 부당한 피해 주지 않을 것

현광식 네네치킨 대표는 점주들이 우려하는 리뉴얼이나 명칭 변경 가능성 등에 대해서는 전혀 계획이 없다는 점을 제시하였습니다. 이로써 점주들이 우려하는 부당한 피해는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배석한 네네치킨 관계자는 인수 사실 고지가 늦어진데에 대해 쉬쉬할 의도는 전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추가로 점주에게 부당하게 피해가 가진 않을 것이라고 해명하였는데요. 이날 현광식 네네치킨 대표와 가맹점주들은 오는 15일 다시 모여 간담회를 갖고 향후 계획등에 대해서 의논하기로 하였답니다. 후 괜히 가맹점주만이 피해를 보게 된게 아닌지 걱정입니다. 대표한명 잘못 만나서 이게 뭔고생인가요.


현광식 네네치킨 대표현광식 네네치킨 대표와 봉구스밥버거 모두 성공하세요~

봉구스 밥버거 의도치 않은 홍보효과?

한편 봉구스 밥버거가 실검을 장악하면서 사람들에게 많은 인식이 되면서 홍보효과가 된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있습니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가맹점주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다면 상당한 금액의 홍보효과? 가있을 수 있겠네요. 다만 이게 역효과가 날지 좋은 효과가 날지는 모르겠죠. 역효과 가능성도 없지 않죠.



아무튼 현광식 네네치킨 대표가 직접나서서 사태를 해결하였으니 봉구스 밥버거도 이제 잘 문제가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봉구스밥버거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양도싸고 하나만 먹어도 배도 부르고 무엇보다 맛있습니다. 맛었으면 먹지도 않을텐데 맛있어요. 현광식 네네치킨 대표와 봉구스밥버거 모두 성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