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걸그룹 카밀라 한초임은 누구?

카밀라 한초임이 나혼자산다에 등장하여 사람들의 이슈를 주목받고 있습니다. 역시 이제는 국민 예능이라고 불릴만한 나혼자산다입니다. 카밀라라는 걸그룹을 단숨에 실검에 등록시켜버렸습니다. 나혼자산다에 카밀라가 깜짝 등장하였는데요. 사실 카밀라 출연이 아니라 노라조가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였지만 잠깐 카밀라가 등장한 것입니다. 지금부터 카밀라가 누구인지 한초임이 왜 이슈가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걸그룹 카밀라


걸그룹 카밀라(걸그룹 카밀라 나혼자산다출연)


걸그룹 카밀라 나혼자산다 깜짝 등장

걸그룹 카밀라가 나혼자산다에 깜짝 등장하였습니다. 2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는 노라조 조빈의 일상이 펼쳐졌는데요. 이날 조빈은 헤어부터 패션까지풀세팅한 후 행사가 열리는 남원으로 향했습니다. 노라조 조빈의 그 특이한 패션과 헤어는 직접하는거였네요. 그런데 행사장에서 조빈이 이슈가 되는 카밀라는 만난 것입니다.



조빈과 카밀라는 서로 행사장에서 만났고 반갑게 인사하였습니다. 이모습을 본 기안 84는 카밀라와 행사중에 만난 것을 보고 그럴 수 있구나 라며 부러워하였는데요. 기안 84가 남자들의 마음을 잘 대변해주는 것 같습니다. 걸그룹 카밀라는 처음들어보지만 그래도 보는 순간 조빈이 부러웠습니다.


카밀라 한초임


카밀라(걸그룹 카밀라 한초임은 누구?)


카밀라 한초임은 누구?

걸그룹 카밀라 하면 한초임이 당연 연관검색어로 등장하는데요. 카밀라는 MNET 댄싱9 시즌1과 러브캐처에 출연한 한초임이 직접 제작한 걸그룹이라고 합니다. 이들은 지난 8월 한초임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디지털 싱글 레드립스를 발표했다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아직 카밀라의 인지도가 그렇게 높은 것 같지는 않습니다.



저는 카밀라의 노래를 한번도 들어보지는 못했거든요. 제가 유행에 못따라가는 것 일수도 있습니다. 카밀라..? 저는 사실 걸그룹이름이라기 보다는 게임 캐릭터이름인줄 알았거든요. 한초임이라는 이름도 처음들어보고 한초임이라는 분이 댄싱9에 출연했다고 하는데 사실 처음봅니다. 한초임씨는 프로듀싱과 노래 춤도 직접 소화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걸그룹 카밀라


걸그룹 카밀라(걸그룹 카밀라은 누구?)


카밀라는 어떤 걸그룹인가?

그렇다면 카밀라는 어떤 걸그룹일 까요? 카밀라는 한초임, 정유빈, 정유나 3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걸그룹입니다. 2018년 레드립스 디지털싱글로 데뷔한 신인 걸그룹인데요.  슈퍼주니어 신동이 뮤직비디오를 연출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아하 신동이 연출했던 뮤직비디오가 카밀라의 뮤직비디오였군요.



각자 카밀라 멤버별로 보면 먼저 한초임은 1990년생으로 리드보컬과 서브래퍼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정유빈은 1992년 메인래퍼이며 정유나는 1995년 메인보컬이라고 하네요. 사실 카밀라 멤버들은 각자 그룹활동을 하였으나 잘 안풀렸는지 이번에 다시 뭉친 팀이 바로 카밀라라고 합니다. 또한 올해 8월초에 새 벰버로 정유나가 합류한 것이라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