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디에고 루나, 홍상수 러브콜 무료출연

디에로 루나가 홍상수 러브콜을 하여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홍상수 러블콜로 디에로 루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사실 전 홍상수는 알지만 디에로 루나가 누구인지 모르겠습니다. 유명한 배우인지도 모르겠고요. 홍상수의 사생활을 알고도 러브콜을 한건지 의심스러운데요. 지금부터 디에로 루나와 홍상수 러브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상수 러브콜


홍상수 러브콜(홍상수 러브콜을 보낸 디에고루나)


디에고 루나는 누구인가?

멕시코 출신 배우 디에고 루나가 홍상수 러브콜을 보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9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샌즈에서 넷플릭스 관련 인터뷰가 진행이 되었는데요. 이날 디에고 루나가 참가 하였습니다. 그런데 디에고 루나가 국내 취재진과 만나 질의응답을 나누던 중 홍상수 감독을 만날 기회가 있느냐고 물으면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디에고 루나는 맥시코의 국민 배우로 한국으로 치면 송강호 정도의 인지도와 인기를 가지고 있는 배우라고 합니다. 디에고 루나는 글로벌 흥행작품에도 출연하기도 하였는데요. 영화 스타워즈에 출연하기도 하였으면 제 67회 베를린 국제영화제의 심사위원을 맡은 등 세계가 인정하는 연기파 배우라고 합니다. 그렇군요.. 전 디에고 루나 첨들어봤습니다.


홍상수 러브콜


홍상수 러브콜(홍상수의 굉장한 팬이라고 하네요)


디에고 루나 홍상수 러브콜 보내

디에고 루나는 한국 취재진과 인터뷰 도중 말미에 홍상수 감독을 만날 기회가 있느냐면서 러브콜을 보냈습니다. 또한 디에고 루나가 한국영화를 좋아한다고 밝혔는데요. 자신을 홍상수 감독 팬이라면서 러브콜을 보낸 것입니다. 만약 홍상수 감독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멕시코의 한 배우가 당신작품에 무료로 출연하고 싶어한다는 말을 전해달라는 말과 함께 말이죠.



디에고 루나가 홍상수 러브콜을 직접적으로 보낸 것입니다. 아마 홍상수 감독 연락처는 모르고, 한국 기자가 왔으니 자신이 평소에 좋아하던 홍상수 감독에게 러브콜을 보낸 거겠죠. 게다가 취재진을 통해서 홍상수 러브콜을 보낸 것은 이레적인 일이라고 합니다. 디에고 루나가 홍상수를 굉장히 좋아하나 보네요.


홍상수 러브콜


홍상수 러브콜(홍상수 러브콜)


디에고 루나 홍상수 사생활 알고 그런걸까?

디에고 루나가 홍상수 러브콜을 보냈는데 홍상수 감독의 사생활을 알고도 보낸걸까요? 홍상수 감독은 현재 한국에서 가장 이미지가 안좋은 감독 중 하나인데 디에고 루나가 말실수를 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한국감독 알고 있는 사람 중에 홍상수감독을 알고 있으니깐 립서비스를 한 것일 수도 있겠죠.



홍상수는 전처를 두고 배우 김민희와 연애를 하고 있어서 굉장히 사생활 논란이 많은 사람인데요. 멕시코 국민 배우라는 사람이 하필 한국에서 홍상수 러브콜을 보내는 것이 옳은일인지 모르겠습니다. 반대로 한국배우가 사생활 논란이 일어나고 있는 멕시코 감독에게 러브콜을 보낸다고하면 시선이 그리 곱지만은 않을 것 같네요.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와대 경호처 만취 폭행 (영상)  (5) 2018.11.11
제주귤 평양 200톤 답례  (14) 2018.11.11
김학의 부실수사 논란  (0) 2018.11.10
서지현 검사 위자료 청구  (0) 2018.11.10
LA 술집 총기 난사 사고  (0) 2018.1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