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중학생 폭행 추락사

중학생 폭행 추락사 사고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중학생이 집단폭행 한뒤 해당 피해자가 옥상에 떨어져서 사망해 경찰이 수사를 벌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경찰은 중학생 폭행 추락사 원인이 폭행을 피하려다 모면한 것인지 아니면 맞는것보다 스스로 자살을 택했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이런 쓰레기들은 당장 깜방에 넣어야 합니다.


중학생 폭행 추락사


중학생 폭행 추락사 (중학생 폭행 추락사 원인은?)


중학생 폭행 추락사 원인은?

인천 연수경찰서는 상해치사 혐의로 중학교 2학년 ㄱ군(14)등 4명을 긴급체호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ㄱ군 등은 지난 13일 오후 6시 40분쯤 인천 연수구 15층짜리 아파트 옥상에서 같은 학교 동급생이 ㄴ군을 폭행해 사망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중학생 폭행 추락사의 주요 범인으로 지목된 것입니다.



ㄱ 등은 이날 오후 5시 20분쯤 같은 학교에 다니는 선배 여중생 ㄷ양을 포함해 6명이 옥상에 올라갔다고 합니다. 아파트 옥상에는 숨진 ㄴ군이 ㄱ군에 대해 SNS에 욕설하는글을 올려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해당 중학생 폭행 추락사에 대한 자세한 조사가 필요합니다. 해당 학생이 밀어서 떨어트릴 가능성도 있는거 아닌가요?


중학생 폭행 추락사


중학생 폭행 추락사 (중학생 폭행 추락사 경찰 봐주기 수사?)


중학생 폭행 추락사 경찰조사 방향은?

경찰 관계자는 중학생 폭행 추락사에 관련해서 숨진 ㄴ군이 집단폭행을 모면하려고 추락했을 가능성과 ㄴ군이 맞는것보다는 차라리 옥상에서 떨어져 자살한 것인지 여부등에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니 중학생 폭행 추락사가 가해자가 밀어서 떨어트려 살해한 가능성은 왜 배제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중학생 폭행 추락사 충분히 살인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당시 옥상에 올라간 쓰레기들이 입을 맞춘거라면 어쩔려고 그러나요? 중학생 폭행 추락사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해야하지만 단지 아이라는 이유만으로 경찰이 봐주기 수사를 하고 있는 듯합니다. 중학생 폭행 추락사 살인가능성 분명 충분해 보입니다.


중학생 폭행 추락사


중학생 폭행 추락사 (중학생 폭행 추락사 부모에게 석고대죄부터해야)


중학생 폭행 추락사 부모부터 석고대죄해야

중학생 폭행 추락사 사고는 분명히 가해 학생들의 잘못이 큽니다. 해당 가해자들의 부모들이 석고대죄해서 중학생 폭행 추락사 부모에게 빌어야합니다. 그리고 뉴스에 보면 4명만 긴급체포되었다고 하는데 1명은 어디로 간건가요? 만약에 폭행에 감당하지 않았더라도 현장에 있었다면 동일 범죄자로 봐야 합니다.



경찰이 분명 봐주기 수사하고 있습니다. 중학생 폭행 추락사 이슈 제대로 터트려서 경찰이 봐주기 수사하지 않게 지켜봐야 합니다. 6명이 올라가서 1명이 사망하면 5명이 남는데 왜 4명만 긴급체포를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 1명은 뭐 고위급 직안 자제라도 됩니까? 폭행에 직접 가담안했더라도 당연히 체포해야하는거아닙니까?


중학생 폭행 추락사


중학생 폭행 추락사 (중학생 폭행 추락사과 소년법 적용)


중학생 폭행 추락사, 소년법 폐지 언제되나?

중학생 폭행 추락사는 책임소재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런데 해당 책임을 소년법이라는 이름으로 어물쩡넘길려고 합니다. 제발 가해자 중심의 법이 아닌 피해자 중심의 법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중학생 폭행 추락사 당한 부모의 마음은 어떨까요? 피해자 가족들은 해당 학생들의 폭력으로 인해서 가족을 잃었는데 소년법이 제대로 된 처벌을 가로 막습니다.



옥상에 올라가서 한 중학생을 집단폭행한게 이것이 어린애들이 하는짓이라고 볼 수 있습니까? 그런데도 아직도 소년법 타령하는 쓰레기들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지들 가족들이 똑같이 당해봐야하는데.. 참 안타깝네요. 중학생 폭행 추락사사고 명백히 밝혀야 합니다. 살인 가능성도 충분히 있으니 모든 가능성을 열고 수사해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