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화성 화재, 이유가 연출 때문? (영상)

화성 화재가 일어났습니다. 매우 큰 화재사건으로 소방인력 230명과 헬기, 굴착기까지 동원하여 10시간동안 겨우 진압한 대형 화성 화재사고 였습니다. 그런데 화성 화재 이유가 참으로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고작 사진작가가 연출을 위해서 연막탄을 피우다가 화성 화재사고가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참.. 어이가 없네요. 지금부터 화성 화재사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성 화재 영상은 본문 하단에 있습니다.


화성 화재


화성 화재(화성 화재 발생, 인근 쑥대밭)


화성 화재, 송산면 고정리 공룡알 화석산지 인근에서 발생

화성 화재가 공룡알 화석산지 인근에서 발생하였습니다. 화성 공룡알 화석지는 지난 2000년 3우러 천연기념물 제 414호로 지정되었으며 중생대 백악기 공룡들의 집단 산란지로 추정되는 곳인데요. 이곳 갈대밭 인근이 화성 화재로 인해서 쑥대밭이 되었습니다. 화재 당시 사진을 보면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데요.



화성 화재는 13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어 소방당국이 10시간 동안 진압하였다고 합니다. 이번 화성화재로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으나 갈대밭 15헥타르 정도와 소방당국 인력 230명, 소방헬기 투입, 굴착기 투입 등 막대안 인력을 투입하였다고 합니다. 더불어서 이번 화성화재가 워낙 큰 불이였기 때문에 주변 주민들이 굉장히 불안에 떨었다고 합니다.


화성 화재



화성 화재 이유가 고작 사진연출 때문?

한편으로 화성 화재이유가 고작 사진작가의 연출 때문에 발생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소방당국은 사진작가가 사진 촬영을 위해서 연막탄을 피웠는데 해당 연막탄에서 불씨가 시작된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사진작가인 A씨가 사진 배경 효과를 내기 위해서 갈대밭에서 연막탄을 터트렸다가 불티가 갈대로 튀면서 발생했다고 하네요.



사진작가는 화성 화재에 대한 책임을 어떻게 지을련지 모르겠습니다. 소방당국에 투입된 돈과 인력도 인력이지만 이미 손실되 15헥타르 갈대밭은 어떻게 할건가요? 그리고 하필 또 화성 화재 위치가 천연기념물 지정된 곳 근처입니다. 천연기념물 지정된 곳에는 영향이 없는지도 확실하게 조사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화성 화재(화성 화재, 책임은?)


사진작가 화성 화재 책임은 어떻게?

그렇다면 화성 화재를 낸 사진작가의 책임은 어떻게 될까요? 불은 낸사람이 있고 그 피해액도 어마어마하니 누군가 책임을 져야하는데 상식적으로 화재를 일으킨 사람이 책임을 져야하는게 맞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더불어서 천연기념물 근처에서 화재를 일으켰으니 그 책임이 상당히 무거울 것 같네요.



갈대밭, 특히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 연막탄을 피울생각을 하다니 대단한 것 같습니다. 주변 화재진압 시설은 갖추고 연막탄을 피운 것일까요? 법으로만 따져도 문제가 될 소지가 많아 보입니다. 화성 화재사건, 세금으로만 덮을려고 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영상으로 보면 알 수 있듯히 어마어마한 화재사고 였습니다.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학생 폭행 추락사  (0) 2018.11.14
행안부 누리집 체납자 공개  (0) 2018.11.14
8m 바다괴물 불우렁쉥이 (영상)  (0) 2018.11.14
옥상 중학생 추락사  (1) 2018.11.14
방탄 공식사과, 이유는?  (10) 2018.1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