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남해고속도로 BMW 차량 또 다시 화재

BMW 차량이 화재가 되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오늘 또 남해고속도로에서 BMW 차량이 주행중에 불이 났다고 하는데요. 이만하면 BMW의 전차량 리콜이 되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게다가 이번에 화재가 난 차량은 BMW7시리즈로 기존의 5시리즈가 아닌 다른차종에서 나타난 문제라는 거에서 더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남해고속도로 BMW 차량 화재에 대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남해고속도로 BMW 화재BMW 차량들이 운행중에 불이나고 있다.


남해고속도로에서 BMW 차량 또 다시 화재

하루에 한번씩 BMW 차량에서 불이 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남해고속도로입니다. 경남경찰서에 의하면 해당 운전자는 BMW 차량을 타고 남해고속도로 부산방면에서 주행중에서 갑자기 연기가 나는 것을 확인하였다고 합니다. 이를 확인한 운전자는 근처 졸음쉬터에서 차량을 정차시켰고, 정차되자마자 화재가 발생됐다고 합니다.



다행히 차주의 발빠른 조치로 인명피해는 나지 않았고 BMW차량만 화재가 났는데요. 조금만 알아채는게 늦었어도 운행중에 불이나 큰 사고가 될뻔했다고 합니다. BMW 차량의 화재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죠. 이만하면 모든 BMW 차량에 운행정지 조치가 내려져야 할 정도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직 큰사고가 안났다고 방치했다간 참사를 만들어 낼 것 같아요


남해고속도로 BMW 화재이번에는 7시리즈에서 불이났다.


이번에는 BMW7차량에서 화재.. 기존 화재차량과 다른 차종

이번 남해고속도로 BMW 차량 화재는 기존의 5시리즈가 아닌 7시리즈에서 발생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더 큰 문제를 야기할법한데요. 이제는 3시리즈나 기타 BMW차량들도 안심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BMW7시리즈는 BMW에서 가장 좋은 차종으로 2억이 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런 고급차종이 남해고속도로에서 불이 났는데 기타 다른 차종들은 어떨까요? BMW7 시리즈 차주는 정말 어이가 없겠네요. 멀쩡하게 남해고속도로 잘 달리고 있다가 불이 났으니.. 게다가 2억 가량의 차량이 말이죠. 앞으로 3시리즈나 기타 차종에 대한 리콜조치도 진행해야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남해고속도로 BMW 화재해당 남해고속도르 BMW 차량모습. 완전히 전소되었다.


이제는 BMW 혐오증상까지? 원인과 대책은?

이번 남해고속도로 BMW 화재로 인해서 BMW 차량에 대한 혐오 증상은 더욱 커질 듯 합니다. 지하주차장에서 BMW 차량을 받아주지 않는다던가 아파트 출입 금지 등등의 조치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저는 이게 과한 조치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남해고속도로 BMW화재를 보니 절대 과한 조치가 아니군요.



게다가 차종 상관없이 불이나고 있으니 말이죠. 문제는 지금의 남해고속도 BMW화재도 그렇고 정확한 원인을 알 수가 없다는 겁니다. 그러기에 대책 또한 없구요. 대책이라 한다면 BMW 전차량 리콜일까요? 왜 유독 한국의 BMW 차량에만 화재가 발생하는 걸까요? 정확한 원인을 하루빨리 밝히고 사건이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