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파미셀 주가 1차 상승후 2차 파동을 노린다.

파미셀의 주가가 강한 조정을 맞은 후 다시 반등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의 현상은 파미셀 혼자 일어나는 일은 아닙니다. 바이오주식들이 다시 힘을 되찾으면서 아마 파미셀의 주가 또한 같이 살아나는걸로 보이는데요. 파미셀의 차트를 보면 강한 꼭대기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지금은 두 번째 꼭대기를 만들러 가고 있습니다. 쌍봉을 만들러 가는 차트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파미셀의 주가, 어떻게 움직일지 파악해보도록 합시다.


파미셀 주가파미셀 차트모습


파미셀 차트적 분석

위 사진은 파미셀의 일봉차트 모습입니다. 파미셀주가가 단기간에 급등한 뒤에 장기간 시간에 걸쳐서 주가가 서서히 빠지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최근에 다시 단기가 저점을 찍고 반등, 상승추세를 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개인적인 파미셀 차트분석으로는 저점찍고 턴을 돌아서며 상승을 찍었기 때문에 22,000원 부근까지는 무난하게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꾸준히 상승세를 타는게 아니라 중간중간에 이슈가 터지면서 흔들리지언정 저의 파미셀 차트분석으로는 22,000원까지는 어떻게든 한번 찍어야 그림이 완성되는 듯 보입니다. 소히 말하는 쌍봉이라고 하죠. 쌍봉을 만들고 그 이후에는 손을 안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전형적인 쌍봉그리는 차트모습이거든요. 단 고점을 뚫을지 여부는 정확히 모릅니다. 어깨에서 파는 것이 좋습니다. 즉 그 어깨선이 22,000원으로 보입니다.


파미셀 신약파미셀 간경변 치료제


파미셀 재료 분석

그렇다면 파미셀이 가지고 있는 재료는 무엇일까요? 파미셀의 대표 재료는 바로 간경변증 줄기세포 치료제인 셀그램-리버입니다. 간암은 전 세계적으로도 가장 흔한 암 가운데 하나인데요. 간경변증이 오래 될수록 간암으로 발전할 확률이 커집니다. 더구다나 간은 손상을 입으면 회복이 안되기에 간이식 뺴고는 마땅한 치료법이 없죠.



이런 상황에서 파미셀의 셀그램-리버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듯합니다. 마땅한 치료제가 없는 간 경변치료에 획기적인 제품으로 간이식이 힘든 사람들에게도 좋은 약이 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파미셀은 15년동안 적자를 기록한 회사입니다. 셀그램-리버가 간경변증 치료에 사용이되고 성과를 얻는다면 그동안의 적자를 메꿀만큼 큰 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파미셀과 비슷한 재료들을 가진 바이오주식들이 너무 많습니다. 이점은 꼭 참고하세요. 전부 바이오주식들이 내세우는 대표상품들은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 획기적인 치료를 가져온다는 상품들이 많습니다. 무조건 사측의 자료만을 믿을 수 없는 현황입니다. 실제로 셀트리온 같은 경우 이미 꽤 수익을 내고 있지만 다른 바이오회사 같은 경우 상황이 어떤지는 개인적으로 공부를 더하셔야 할 듯 합니다. 저는 파미셀의 재료보다는 차트와 수급에 의해서 단기 매매를 추천하지 재료를 보고 장기매매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파미셀 로고파미셀 로고


파미셀 주가의 방향은?

파미셀의 주가의 방향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단기매매로는 좋아보입니다. 아까말한 어깨선, 즉 22,000원은 한번 찍을 듯 합니다. 그렇지만 그 이후의 주가 방향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앞에 말했다시피 파미셀은 장기간동안 적자에 허덕인 기업입니다. 이대로 적자가 계속 진행된다만 어떻게 될지 알 수 없습니다.



물론 셀그램-리버라는 좋은 약이 개발중이긴 하지만 그 결과 또한 장담할 수 없죠. 바이오주식들은 일종의 시한폭탄이기도 합니다. 만성 적자를 견디지 못한다면 그동안 주가 올린것을 다 반납할 수 있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바이오주식들 굉장히 많이 올랐죠? 아마 살아남는 주식은 몇개 안될 겁니다. 이상으로 파미셀 주가의 방향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되셨다면 아래 하트(공감)버튼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