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강용석 도도맘사건, 징역2년 구형?

도도맘의 남편이 낸 소송을 취하시키기 위해서 문서를 위조한 혐의로 강용석이 검찰로부터 징역2녕을 구형받았습니다. 특히 강요석 변호사는 최근에 인터넷방송과 가로세로연구소를 설립하면서 활동을재개하려는 찰나에 또 다른 악재를 만났습니다. 그나저나 도도맘과 강용석 사건이 아직도 끝이 안났었군요. 지금부터 도도맘, 강용석 2년 구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용석 도도맘사건강용석이 도도맘사건으로 인해서 징역2년을 구형받았습니다.


강용석변호사, 문서 위조함 혐의로 징역2년 구형

2015년 1월에 강용석과 유명블로거였던 도도맘의 불륜설이 불거졌었는데요. 이에 도도맘 남편이 소송을 하였으나 소송을 취하시키기 위해 그 해 4월에 문서를 위조한 혐의로 인해서 강용석이 검찰로부터 징역2년을 구형받았습니다. 하지만 강용석은 언론 인터뷰를 통해서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며 무죄가 나올것으로 생각한다며 대수롭지 않은 문제로 여겼습니다.



도도맘과 강용석 사건이 다시 이슈화된 지금 강용석입장에서는 악재를 만난 듯 합니다. 최근에 가로세로연구소를 설립하였고 인터넷 방송으로 정치 컨텐츠를 만들려는 시점에서 다시 한번 안좋은 뉴스로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니 말입니다. 하지만 강용석은 떳떳하니 무죄라고 주장하는 듯 한데요. 판결이 어떻게 날지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강용석 도도맘 사건강용석은 도도맘사건으로 인해서 어떤 판결을 받을까?


도도맘과 강용석 사건은 어떤 사건?

2015년 도도맘 남편이 되는 사람이 강용석 상대로 1억원의 손해배상 소송을 냈습니다. 강용석과 도도맘이 불륜행각으로 정신적 고통을 입었다고 주장하면서 낸 고소장이죠. 하지만 2015년 4월 갑자기 고소취하서가 제출됩니다. 당시 기억으로 고소취하로 인해서 강용석이 무죄였구나 라고 생각되었었는데요



같은해 12월 1일 다시 도도맘남편이 강용석이 고소를 취하한 것이며 부인이 문서를 위조한 것이다. 그래서 다시한번 강용석을 고소하게 된 것입니다. 도도맘 남편 조씨는 강용석 상대로낸 손해배상청구 소송과정에서 본인 이름으로 된 인감증명서와 위임장이 소취하서와 함께 법원에 제출되었다고 주장했는데요. 지금 강용석에게 구형된 징역2년은 여기서 나온 듯 합니다.


강용석 도도맘강용석은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계속 활동할것으로 추측된다.


강용석 앞으로의 행보는?

앞으로의 강용석의 행보는 어떻게 될까요? 개인적으로 검찰이 징역 2년을 구형했다고 하는데요. 징역까지 나올 사안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강용석도 변호사이기에 어느정도 자신감이 있으니 무죄가 나올것이라고 주장했을 거고요.



강용석은 아마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서 활동을 계속 이어가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이제 막 시작했고 생각보다 사람들의 반응이 좋더라구요. 강용석입장에서는 도도맘 사건을 빨리 끝내고 싶은텐데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