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장제원, 9.13 부동산 정책 지지

국회의원 장제원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당론과는 반대로 9.13 부동산 정책을 장제원이 독단적으로 지지한다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서 올렸기 때문입니다. 장제원은 왜 9.13 부동산 정책을 지지하는 것일까요? 자신이 소속중인 자유한국당과 반대의 당론을 밝히는 것은 쉽지 않았을텐데요. 이것이 장제원에게 독이 될지 득이 될지는 앞으로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장제원과 9.13 부동산정책에 대해서 포스팅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제원 의원장제원 의원이 당론과 반대되는 의견을 표출했다.


장제원 "미친 부동산 투기 막기 위해서는 9.13 부동산대첵에 힘써야"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정부의 9.13 부동산 정책에 힘을 쏟아야한다고 자신의 의견을 비추었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소속당인 자유한국당의 당론과는 반대되는 입장인데요. 장제원은 "지금의 미친 부동산 폭등을 막귀 위해서 큰 틀에서 정부의 9.13 부동산 대책에 힘을 실어야 할 때"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내용은 장제원의 페이스북에서도 의견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장제원은 페이스북을 통해서 "집값 올리기에 천부적인 재주를 가진 이 정권" 이라는 말을 쓰면서 정권에 대해 비판하는 의견도 보였지만 "오늘 발표한 9.13 부동산 정부 대책에 힘을 실어줘야 한다"며 이번 9.13정책에는 지지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장제원 의원9.13 부동산 정책을 지지하는 장제원 의원


자유한국당 "9.13 부동산정책은 잘못된 경제 정책"

한편 장제원의 소속당인 자유한국당은 9.13 부동산정책은 잘못된 경제정책이라며 현 정권을 거세게 비판하였습니다. 안그래도 소득주도성장이라는 잘못된 경제정책에 고통받는 국민들에게 세금을 더 걷어서 고통을 가중시키고 있다고 비판하는건데요. 아마 집한채만 가지고 있는 중산층에게도 세금을 더 부과하는 현정권의 9.13부동산 대책을 비판하는 듯 싶습니다.



장제원과 완전 반대되는 의견이죠? 정당과 의원의 의견이 항상 같을 수 는 없겠지만 음.. 개인적으로 이런식의 제재를 한다고해봐야 그냥 급한불만 끄는 정책이라고 생각됩니다. 오히려 나중에 더 큰 문제를 가지고 오는게 이런식의 급한불만 끄는 정책들입니다.


장제원 의원장제원 의원은 토지공개념에 동의?


장제원은 토지 공개념 제도를 지지한다?

한편 장제원의 페이스북을 보면 토지 공개념 정책을 지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장제원의 페이스북글을 보면 이제 집이라는 것을 재산에서 주거의 개념으로 봐야한다며 통지 공개념을 지지하는 듯한 뉴양스를 풍기는데요. 이것 또한 자유한국당의 의견과 반대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토지 공개념 제도는 말이 안되는거죠. 말그대로 북한으로 돌아가는겁니다. 장제원이 집을 재산에서 주거로 바뀌여야 한다고 하는데, 공산당을 제외한 어느 국가도 집을 주거로만 인식하는 나라는 없습니다. 북한이나 중국에나 있는 토지 공개념제도를 한국에 들이려는 의도가 뭔지 문재인의 생각이 궁금해집니다.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의 페이스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bravojew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