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오정욱 별세, 부인 이혜경 공연은 끝까지 마쳐

오정욱이 별세하였습니다. 오정욱은 성악가인데요 뮤지컬 배우 이혜경씨의 남편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남편 오정욱 성악가의 사망소식을 접하고도 이혜경씨는 무대를 끝까지 마친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네티즌들에게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이헤경씨는 현재 뮤지컬 '오! 캐롤' 공연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오정욱 별세로 굉장히 슬펐을텐데 끝까지 뮤지컬을 마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지금부터 오정욱 별세 소식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정욱 이혜경이혜경씨의 남편 오정욱씨가 별세하였습니다.


오정욱 성악가 별세, 부인 이혜경은 공연 끝까지 마쳐

오정욱 성악가가 별세하였습니다. 10일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해 췌장암 말기 진단을 받고 투병 중이던 오정욱이 9일 오후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혜경은 남편 오정욱 성악가의 부고를 당일 뮤지컬 '오! 캐롤' 공연 도중 들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혜경씨는 뮤지컬을 마치고 병원에 달려 간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뮤지컬 관계자는 "이혜경 배우가 '오! 캐롤' 공연 도중 남편의 부고소식을 전해들었다"며 이미 막이 오른 공연이기 때문에 해당 회차는 끝까지 책임지겠다고 무대를 마쳤다고 전했습니다. 프로다운 이혜경씨 모습에 감탄했습니다. 공연 막판에는 이혜경씨의 다리가 후들거릴 정도로 심적 고통이 컸다고 합니다. 


오정욱 성악가오정욱 성악가 부인 이혜경씨의 모습


오정욱 성악가는 어떤 사람이였나?

이런 소식이 전해지면서 오정욱 성악가에 대한 궁금증도 많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 고 오정욱씨는 추계예대 성악과 출신으로 성남 시립합창단 상임단원으로 활약한 바 있는 성악가입니다. 그러나 지난해 여름 갑자기 췌장암 말기 판정을 받고 투병해왔다고 하는데요. 오정욱과 이혜경씨는 1998년에 결혼하였다고 합니다.



최근 이혜경은 남편 오정욱의 건강이 나빠지자 요양을 위해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으로 이사했고 공연을 위해 출퇴근이 멀어지는 불편도 감수한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아쉽게도 남편 오정욱 성악가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서 이것밖에 전해드리지 못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성악가에 대한 정보를 찾기란 쉽지 않네요.


이혜경이혜경씨 뮤지컬 모습


이혜경은 어떤 뮤지컬 배우인가?

뮤지컬 배우 이혜경씨는 1997년 뮤지컬 ;한여름밤의 꿈'으로 데뷔한 뒤 ' 프랑켄슈타인', '명성황후', '오페라의유령' 등 유명 뮤지컬에서 주연과 조연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입니다. 1971년 생으로 오정욱 성악가와 동일한 추계예대를 나왔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오! 캐롤에서 에스더역을 맡았다고 하구요.



아마 남편 오정욱씨의 부고소식으로 당분간 에스더역을 맡지는 못할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대체배우가 나와서 연기를 할 것으로 보여지네요. 이상으로 오정욱 성악가의 별세소식과 이혜경씨에 대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고 오정욱씨에 대한 명복을 빕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