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기안84 눈물 흘리다, 그 이유는? (영상)

기안84 눈물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나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눈물을 흘리면서 어머니에 대한 효심을 보여주었는데요. 나혼자산다는 건강검진만 했다하면 출연진들이 빵빵 터트리는 것 같습니다. 웃음부터 감동까지 전부다요. 이번에도 건강검진 상태에서 기안84가 눈물을 흘리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지금부터 기안84가 왜 눈물을 흘렸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안84기안84 눈물 이유는?


기안84 건강검진으로 쾌조의 스타트

기안84는 지난 12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 생애 첫 건강검진을 위해 대장내시경 약으로 하루를 보냈습니다. 기안84는 김충재와 함께 같이 고통을 나눴는데요. 건강검진의 일반적인 검사 혈액, 시력, 폐검사에서 김충재와 배틀구도로 전개되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습니다. 역시 가장큰 백미는 대장내시경인데요.



앞서 이시언은 대장 내시경 당시 나혼자산다 멤버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불렀고 의미를 알 수 없는 말을 나열해 웃음을 주었죠. 이번에는 기안84가 대장내시경을 위해서 수면하는 모습이 나올거라 예상되면서 어떤 꿀재미를 줄지 기대가 되는 순간이였습니다. 하지만 다른의미로 기안84는 시청자들의 마음에 다가갔습니다.


기안84기안84 마취도중 무심코 효심 고백했네요


기안84 무의식중에 효심고백?

기안84가 처음 마취되는 순간에는 꿀잼을 던져주었습니다. 갑자기 앙탈을 부리더니 술에 취한듯 혀가꼬이면서 말을해 시청자들과 출연진들에게 웃음을 주었습니다. 특히 잠에서 깨날때도 과도한 방귀로 꿀잼을 전해주었는데요. 진짜 웃기더라구요 ㅋㅋㅋ 이제 기안84 때문에 대장내시경 못받겠어요 저도 그러는거 아닌가 싶어서요.



하지만 기안84는 마취 도중 눈물을 흘리기도 하였는데요. 기안84는 사는게 힘들다고 한탄하더니 곧 엄마가 보고싶다면서 기안84 눈물을 흘렸습니다. 김충재가 곧 기안84 어머니에게 전화를 해서 연결해주었는데요. 기안84 지금 상황을 설명하면서 효도하겠다며 아프지말고 오래오래 살라면서 어머니에 대한 효심을 보여주었습니다.


기안84 눈물악의적인 비판은 이제 그만


기안84 다시 호감 캐릭터로 될까?

기안84는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혼자 계시는 어머니가 늘 마음에 쓰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안84 눈물이 나온게 아닌가 싶은데요. 평소에도 어머니꼐 전화는 드리긴 하지만 그래도 마음에 걸렸었나봅니다 기안84 눈물을 흘리는거 보니요. 기안84가 나쁜 사람은 아닙니다. 착한사람은 맞습니다.



다만 우리와 생각하는게 약간 다른게 아닐까요? ㅎ 기안84 안티팬이 많다고 하던데 이번 기안84 눈물 사건으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다시 기안84를 봐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안티팬들 중 일부는 페미니스트로 그냥 이유없이 비난하는데요. 그런거 하지마세요. 이상으로 기안84 눈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