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월미도 신원 미상 40대 여성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월미도에서 신원 미상의 40대 여성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오전 7시 44분쯤 인천 중궁 월미도 앞 해상에서 40대로 보이는 여성이 의식을 잃은 채로 발견이 된 것인데요. 이에 인천 소방본부는 신고 접수를 받고 바로 인천해경에 협조를 요청, 신원 미상의 40대 여성울 구조한뒤 인하대병원으로 이송했다고 합니다.


월미도 40대 여성 발견월미도에서 신원 미상의 40대 여성이 발견되었습니다.


해경은 이미 신원 미상의 40대여성을 발견할 당시 호흡과 의식이 없는 상태라고 말했으며 방금 들어온 소식에 의하면 결국 사망하였다고 합니다. 해경은 해당 여성이 누구인지, 그리고 물에 빠진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요즘 너무 안타까운 소식들이 많이 들려오는 것 같습니다. 



하루걸러서 실종이나 사망사고가 많이 나타나네요. 이번 월미도 신원미상 40대 여성도 그렇구요. 제주도에 이어서 또 원인도 알수 없는 실종사건이 되버리는게 아닐까 겁이납니다. 뭔가 대책이 필요한 시점이 아닐까요?


월미도 신원 미상 40대 여성발견구조중에 인공호흡 등 조치를 취하였으나 결국 사망하였다고 합니다.


아무런 대책없이 사건이 터지고 난 다음에 후속처리해봐야 뭐할까요? 아직 월미도 신원 미상 40대 여성에 관한 정보는 없습니다. 정보가 오는대로 추가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